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곰팡이정수기가 바로.청호나이스 입니다
김서진 조회수:64

청호나이스 정수가 계속된 곰팡로 인한 피해를 제보합니다

처음시작된건 작년 8월쯤 (19년)입니다
한달에 5만원이 넘는 얼음정수기를 사용중 입구쪽 부품들은 분리 후 세척이 가능해 청소를 하는 중 무심결 아래서 올려다 보니 얼음통이 전체 곰팡이가 피여있었습니다 바로 as접수를 하고 기사님이 오셔 물티슈로 닦으시더니. 세제도 없이 손으로 쌋으시더니 다됐다고 가셔 잘됐나 확인 결과 얼음 나오는 입구부터 보이는 곳만 치운후 안쪽은 그대로 있어 다시 전화하니 결국 얼음통을 전체 교환해줬습니다
그 후로. 계속 청소하고 필터 가시는 분들은 몇번이나 오셨지만. 아무도 물나오는 입구쪽은 확인을 안하셨는지 오늘 제가 또 청소를 하다 발견했네요..
바로 전화해서 따지니 소비자가 비싼 돈주고 썩은물 먹었는데도 누구하나. 보상해줄 생각은 없고 확인후 결정한다 그 어떠한 조치도 어떻게 구체적인 설명도 없고 무조건 기다려라 아무말도 해줄수 없다는 본사직원..
우리아인 저 더러운 물을 먹어선지 몇일전 장염이 와서 아팠는데... 저것때문인것 같고.
저는 죄책감에 눈물이다나는데... .청호나이스는 그 어떠한 대처도 보상도 해줄 생각이 없네요
전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도데 체 언제부타 저렇게 더러웠는지도 모르겠고 우리는 얼마나 저 더러운 물을 먹었는지고 모르는데..
내가 내돈주고 샀으니. 환불해주는것도 지들이 보고 결정한다는 말만하고. 기사가 보고 안되겠다 싶음 공장에 서 부품을 교체를 하든 고처준다고 하고.
전 다 필요없고 더이상 쓰고 싶지도 보고 싶지도 않습니다.
정말. 보기만 하면 화가 치밀어. 부셔버리고 싶습니다
너무 분하고 원통한데 제가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네요

결국 20일날 저녁 5시쯤 기사님 오셨어요 오시자마자 어떻게 해드려요 라는 말만 하시고 사과 한마디도 안하는... 전 반품 처리.해달라고 하니 그럼 그렇게 접수하겠다 다른걸 물어도 자기는 모른다고 부서가 다르다는 말만 온지 3분만에 갔네요
21일 오전 10시가 넘어도 연락이 없길래 제가 또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 접수를 해서 빨리 연락 달라고 남긴 후. 오전 11시 48분 경 연락이 왔네요.
cs담당자. 분은 전액 환불은 안되고 17년 9월계약 해서 처음 발생한 19년 6월 까지는 사용금액을 내가 내야하고 나머지만 6월 이후만 환불이 가능 하능하다고 하는데 이게 말인가요 방귀인가요??
나머지 17년9월부터 19년6월까지 사용금액을 우리보고 내야한다니...
결국 20개월 넘는 기간은 돈을 내고.
더 어이 없는거 일시불이나 현금으로 냈다면 환불 해줬을꺼라는 말은 먼 개 소리 일까요??
우리가 할부를 했으니. 그부분은 어쩔수 없다는 말은
웃음도 안나옵니다 정말 ..
더이상은 못해주니 법대로 하자는 cs담당자분 저보고 알아서 하라고 하는 저 무책임한 태도.
200만원이 넘는 정수기를 계약할때는 사후관리가 잘된다 믿고 먹응 수 있다고 광고를 하면서 정작 문제가 발생하니 어느 누구하나 책임지지 않고 그 누구하나 계약전 이런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된다는 고지도 없었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소비자가 바보인듯.. 우롱하듯 똑같은 말만 반복하네요

언제 생겼는지 언제부터 먹었는지도 모르는데 정작. 본인 가족에게 이 물을 먹어보라고 할 수있냔는 질문에 대답도 못하시면서 왜 그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만 받는 걸까요?? 왜 그 모든걸 우리가 책임져야 할까요??

저는.환불 받고 싶습니다..
청호나이스라는 회사 쳐다도 보고 싶지 않습니다.

직무태만한 직원들. 그 직원들응 관리하지 않는 회사. 그 누구도. 책임지려 하지 않는 직원들.

그러면서 우리회사 정수기는 깨끗하고 믿을수 있는 기업 사후관리가 철철한 정수기라고 광고해도 되는걸까요??

우리같은 일만 시민들은 어딜가서 하소연을 하고 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이렇게 위생에 더욱 철처하게 신경써야하는 이 시국에 왜 우린
더 더러운 물은 마셔야 하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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